온라인 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 활동 개시

▲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티비링크(U+ tvLINK)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유플러스 티비링크(U+ tvLINK)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객이 U+ tvLINK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파워블로거 등 체험단도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5일 출시된 U+ tvLINK는 TV나 모니터 등에 연결해 셋톱박스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대형 화면에서 볼 수 있는 TV용 영상 어댑터다.

이번 온라인 경품 이벤트는 U+ tvLINK 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G pad, U+ tvLINK, 포켓포토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릴레이 퀴즈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계속된다.

또한 체험단의 활동도 시작된다. 최근 진행된 체험단 모집에는 100여명이 신청했고, 이중 30명이 1차로 선발됐다. 이들 체험단은 2주에 걸쳐 ▲영화/미드를 대화면에서 감상 ▲‘폰 to TV’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사용 안드로이드 모드 등의 U+ tvLINK 3가지 첨단기능을 직접 경험한 뒤 사용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특히 체험기간 동안 영화 무제한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기간이 끝나도 U+ tvLINK 상품은 선물로 제공된다. 1차 체험단 활동이 끝나면 이어 2차 체험단도 모집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컨버전스사업팀 박병주 팀장은 “U+ tvLINK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벤트는 물론 체험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TV에 꽂으면 스마트폰이 커지는 U+ tvLINK를 실제로 사용해 보면 만족감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