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지원시스템 구축

 
[생활정보] 고깃집창업 브랜드 ‘육장갈비’가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지원시스템을 구축, 가맹점의 성공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서울 및 경기도 등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부산 등 전국 각 지역 및 상권에 매장을 개설, 각 상권에 최적화된 성공 롤모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5월 1일 오픈한 대전1호점을 비롯해 안산1호점, 분당1호점, 포천점 등 각 매장들이 안테나샵 역할을 하고 있다. 참고로 안테나샵이란, 신제품이나 산업태에 대한 시장조사, 수요조사, 광고효과 측정 등을 목표로 운영하는 매장을 말한다. 각 상권 특성을 분석하고, 브랜드 자체 성공경쟁력을 높이는데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전국 매장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각 상권에 최적화된 롤모델을 구축할 수 있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육장갈비’는 희소성이 높은 육장갈비를 비롯해 소생갈비, 수제맛 갈비, 최고급 한우, 식사메뉴 등 다양한 메뉴라인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브랜드다. 여기에 각 상권에 가장 적합한 운영시스템을 적용하고, 100% 당첨 스크래치복권 이벤트 등 점포입지에 맞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더욱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냈다.

따라서 현재 창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고,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큰 예비창업자라면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어떤 상권에 입점해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전국의 ‘육장갈비’ 매장들이 성공 롤모델로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성공창업 확률이 높다고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참고로 ‘육장갈비’는 4월 안산1호점, 포천점, 5월 대전1호점, 길동점, 증평점을 비롯해 연달아 오픈을 앞둔 매장들이 많은데, 이러한 매장들 역시 하나의 성공 롤모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전국 어느 상권에 매장을 개설해도, 경쟁우위를 확보하며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이면서, “각 상권에 맞는 최적화된 시스템과 10년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성공노하우가 더해져 투자 대비 최상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_www.610galbi.com / 1588-928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