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출시 13주년 기념, 이스터에그 활용 프로모션

 
[아이티데일리]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자사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의 출시 13주년을 기념, 이달 한 달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대회 ‘천하제일 닷지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천하제일 닷지대회’는 ‘곰플레이어’의 이스터에그인 ‘닷지’로 진행되는 대회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닷지’는 우주 공간에서 우주선이 날아오는 총알을 피하는 게임으로, 키보드의 방향키만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닷지’는 이번 대회를 맞이해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 정보 탭에서 로고를 더블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다.

이번 ‘천하제일 닷지대회’는 곰플레이어 13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인 만큼, 13위가 최고 순위인 금메달을 받게 된다. 금메달을 받는 이용자에게는 후지필름의 콤팩트 카메라 x20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기록 순위 1위부터 5위까지인 은메달을 받는 이용자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과 GOM 텀블러를, 6위부터 12위까지인 동메달을 받는 이용자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 발표는 6월 1일 개별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민 그래텍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닷지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동안 곰플레이어를 아껴준 이용자들을 위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