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전략 CMO에 에이미 러브 및 운영 총괄 부사장에 사이드 오씰 임명

 

[아이티데일리] 바이올린메모리가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바이올린메모리는 14일 글로벌 운영 총괄에 사이드 오씰(Said Ouissal) 수석 부사장을,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에 에이미 러브(Amy Love)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오씰 부사장은 2014년 제품 관리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바이올린메모리에 합류, 전 세계 시스템 엔지니어 조직을 관리해 왔다.

주니퍼, 에릭슨 등 다양한 글로벌 IT 기업을 거치며 제품 관리 및 전략 고객 관계 등의 부문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오씰 부사장은 글로벌 운영 총괄로서 영업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채널 부서를 이끌게 된다.

마케팅 조직의 새로운 수장으로 임명된 에이미 러브 CMO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부터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에서 20여년 간의 마케팅 전략 및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등을 담당해 왔다. 넷앱의 부사장을 역임하며 전체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등 마케팅 조직을 총괄한 바 있다.

제품 개발과 시장 수요 발굴을 결합한 전략 마케팅 부문에 전문성을 보유한 신임 CMO는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적 자원을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바이올린 메모리가 고객들의 투자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가격과 성능 면에서 가장 우수한 올플래시 선두 기업임을 시장에 알리고자 하는 목표를 밝혔다.

케빈 디누치오 바이올린메모리 CEO는 “사이드 오실 부사장은 시장 변화의 중심에서 고객들이 기존의 디스크 기반 데이터센터를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올플래시 데이터센터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미 부사장은 마케팅 전략 및 파트너십, 혁신적인 브랜딩 프로그램에 정통한 마케팅 전문가로서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뿐만 아니라 IT 업계 전체에서 바이올린메모리가 가진 영향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