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 탑재

▲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G 시리즈 GL552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ROG G 시리즈를 12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에이수스 ROG G 시리즈는 와이드 앵글 IPS 디스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에 풀 HD 영상을 제공한다. 또 4K/UHD를 지원하는 트리니티 디스플레이 아웃풋으로 다중모니터로 연결해 게임을 즐기거나 모니터 여러 대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새로운 ROG G 시리즈 노트북은 최신 게임 타이틀에서 요구하는 성능을 위한 최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및 최신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 X 를 지원하는 매니아 수준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을 채택해 선명한 영상과 부드러운 게임 내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 시리즈는 놀라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팬 소음과 열을 최소한으로 제거하는 첨단 냉각 시스템을 갖췄다.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 설계된 키보드와 무소음 냉각 시스템은 효율적으로 열과 소음 제거해 조용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ROG G 시리즈는 붉은 다이아몬드 컷팅과 매트 블랙 컬러의 마감 및 붉은 빛이 감도는 ROG 로고를 적용했다.

G 시리즈는 ROG 오디오위자드(AudioWizard) 탑재로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한다. 총 5가지의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고 있고, 사용자의 게임에 따라 효과적인 모드를 선택해 최적의 사운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ROG G 시리즈의 대표모델인 GL552는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이렉트 X 12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950M 그래픽 탑재로 선명한 영상과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L552 노트북은 강인한 인상의 F-22 스텔스 전투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은 역동적이면서도 게이밍에 걸맞은 분위기를 연출해 게이밍 감각을 고취시킨다. 세련된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keyboard) 키보드를 지원하는 GL552는 눌렀을 때 깊이감이 1.8mm로 편안한 키감에 게임시 완벽한 반응을 보여준다.

아울러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적용으로 특별히 마킹된 WASD 키 그룹과 전용 숫자 패드로 빠르고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튼튼한 일체형 키보드에 ROG 특유의 레드 백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 정확한 타이핑은 물론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OG GL552는 국내 처음으로 2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 및 256GB M.2 SSD 옵션 추가가 가능해 스토리지 구성을 다변화할 수 있고, 최대의 저장 공간과 최고의 속도를 모두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다.

또 GL552 시리즈는 네트워크를 최적화 해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에이수스만의 독점적인 ‘게임퍼스트 III(GameFirst III)’ 기술을 탑재했다. 게임 패킷 전송과 대역폭 할당에 우선순위를 정해 각 게임마다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해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GL552의 15.6형 풀 HD 디스플레이는 매트 블랙으로 마감해 반사로 인한 방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는 풍부하고 또렷하면서 고음질 오디오를 제공하며, ROG 오디오위자드(ROG AudioWizard)는 각각 다른 게임 장르에도 깊은 몰입감을 줄 수 있도록 맞춰진 5가지 프리셋 모드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