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는 여름을 앞두고 종아리알빼는법과 다리얇아지는법 그리고 날씬한 허벅지를 만드는 비법 등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벌써부터 종아리마사지, 종아리경락 등 관리업체는 물론 종아리와 허벅지 관련한 마사지샵, 경락업체 등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각선미의 70프로 이상을 차지하는 날씬하고 매끈한 종아리는 생각과는 달리 마사지와 경락관리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후기들이 많다. 결국은 종아리퇴축술과 같은 병원에서의 시술을 찾게 되는데 의학적으로 종아리 알을 줄여주는 방법은 종아리신경차단술, 고주파종아리퇴축술, 종아리보톡스, 종아리지방흡입술 등이 있다. 그러나 종아리퇴축술 후기를 보면 까치발이 안 되는 부작용과 종아리의 모양이 울퉁불퉁해지는 미용상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고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의학적인 종아리알 빼는 방법과 경락과 마사지를 통한 종아리를 매끈하게 하는 방법을 결합한 듀얼스키니 시술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듀얼스키니 시술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강남역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듀얼스키니 시술의 핵심은 녹는실 매선침을 이용하여 종아리의 중요한 경락에 매선침을 삽입하여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종아리의 경혈점을 자극하여 3개월 내내 종아리 경락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어 종아리 피부까지 매끈하게 만드는 것이 인기의 원인인 것 같습니다.” 라고 하였다.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5월부터 듀얼스키니 시술에 대한 예약이 급증하여 2주 정도 기다려서 시술 받아야 할 만큼 최근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길우 원장은 “듀얼스키니 한방종아리퇴축술은 매선침을 이용하여 종아리의 경혈점과 경락을 자극하고 약침을 이용하여 종아리의 울퉁불퉁한 근육을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종아리지방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방법이며 특히 종아리에 쓰는 녹는실 매선침은 일반 매선침보다 굵고 길기 때문에 꼭 의료인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고 돌팔이나 무자격자에게 시술 받으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라고 강조하였다.

최근 서구 유럽과 미국에서도 미용침을 이용한 얼굴성형, 전신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 여름에는 칼을 대는 수술 뿐만 아니라 매선침과 경락약침을 이용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한방 종아리퇴축술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