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
뉴스홈 > 생활경제
나인스쿨, 학생들이 성적향상수기를 작성해 인지도 직접 알려…“수학 48점에서 100점으로 올랐어요”

   
 

[생활정보] 생방송 강의를 통해 온라인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나인스쿨은 학생과 강사의 화상수업으로 마치 집에서 과외를 받는 것과 동일한 학습효과를 발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교육시스템을 더해 학생들에게 기초과목부터 외국어·제2외국어·논술까지 다양한 과목에 전문 강사들을 배치하고 양질의 교육을 골고루 제공함으로써 교육의 격차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 결과 학생들은 나인스쿨을 통해 학습효과를 톡톡히 얻어내고 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이 보답으로 성적향상후기를 작성해 다른 학생들에게 만족도와 신뢰도를 직접 알리고 있다.

강원도 동해시 묵호중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 채 모(16·여)양은 성적향상후기를 통해 점수가 확연히 오른 것을 전했다.

채양은 “워낙 공부할 때 집중시간도 짧고 산만해서 혼자 공부를 잘 못하는 학생이었다. 또 여러 학원에 다녀 봐도 마땅한 효과를 얻지 못해 부모님께 늘 죄송하다”고 남겼다.

하지만 채양은 나인스쿨의 라이브강의를 듣고 교육태도부터 결과까지 달라졌다.
채양은 “라이브 강의는 정말 집중을 안 할 수가 없을 만큼 재밌고 일반 인터넷 강의와는 달리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궁금증을 풀 수 있어 무척 마음에 들었다”며 “평소 시험을 치르면 별 기대도 안했던 모습이 이제는 빨리 알고 싶다”고 남겼다. 이어 “작년 2학기 기말고사 수학점수가 48점을 맞았는데 라이브강의를 듣고 이번 시험은 100점을 맞았다. 영어도 77점에서 95점으로 올라 편영원 수학선생님과 Evan 영어선생님, 직투강의를 해주신 서준영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는 시험성적과 인사말로 작성을 마쳤다.

이처럼 많은 학생들이 성적향상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주변 학생들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인스쿨은 이런 학생들이 남긴 수기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차 후 보강할 강의를 파악하고 개선하며 사이트 이용에 불편한 점 등을 취합해 의견을 수렴하고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 환경을 조성해 주고 있다.

한편 나인스쿨은 학생들이 작성한 성적향상수기에 대해 공모전을 열어 개개인의 스스로 학습법과 평가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1학기 중간고사가 끝난 지금 성적향상수기 공모전이 진행 중이며 학생들의 생생한 성적향상수기를 나인스쿨 사이트(www.nineschoo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운영 학습지도에 관한 문의는 상담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icon인기기사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