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3년 06월 곱창고 상수역점을 오픈하며 곱창을 숯불직화구이로 초벌구이해 독특한 맛을 선보인 ‘곱창고’가 프렌차이즈 업계에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곱창은 요리다”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곱창고‘를 운영하는 ‘㈜육프로’는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가맹점들을 운영 중이며 원활하고 신속 정확한 물류 배송을 위한 자체 물류기지 및 물류시스템의 구축으로 국내 ‘소곱창‘전문시장 내에서 확고한 위상을 정립하고 있다. 

또한 자체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며 고객만족을 실현시킴으로 고객에게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면직영점의 경우 오픈 1개월이 채 되지 않았으나 부산곱창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 서면곱창 중에서 단연 돋보이고 있다.

이 같은 “곱창고”의 성공 비결은 단연 차별화된 맛이다. 곱창고의 굽는메뉴인 “한우곱창모듬”은 24시간이상 특제소스로 저온 숙성 시키고 숯으로 초벌구이 해 잡내를 제거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개발되었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한우육회와 도토리묵국수는 곱창고의 “한우곱창모듬”과 환상적 궁합을 이뤄 많은 고객들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곱창고”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10여 년 이상 관련업계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곱창고 브랜드를 탄생시킨 곽길호 대표는 “‘곱창고’야말로 오리지널 곱창 브랜드”라고 강조하면서 “곱창은 전 연령층이 즐기는 대중적 메뉴인데다 비수기가 없는 성공 창업 아이템”이라고 피력했다. 

곱창고에 대한 문의는 포털에서 서면곱창, 서면곱창창업, 부산곱창을 검색하면 알수 있고 홈페이지(http://www.gobchanggo.co.kr/)와 문의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