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네트워크 트렌드와 차세대 모빌리티 네트워크 인사이트 공유

 

[아이티데일리] 아루바 네트웍스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5 아루바 모빌리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모바일 세대가 가져온 기업 네트워크 환경 변화 및 IT 트렌드를 짚어보고 새로운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위협의 부상에 따른 차세대 보안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아루바 네트웍스 김세진 지사장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IDC코리아 장순열 상무, 아루바 네트웍스 클리어패스 필드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오스틴 호손, 코오롱 미래전략실 서상연 차장을 비롯한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이들 전문가는 다양한 최신 네트워크 트렌드와 차세대 모빌리티 네트워크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모빌리티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고객 도입 사례도 소개할 계획이다.

김세진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는 “기업의 효과적인 모빌리티 도입을 돕기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유무선 네트워크 전반을 아우르는 새로운 차원의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5 아루바 모빌리티 세미나는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 확인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