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스탬프백 및 셀프 마케팅 플랫폼 스탬프스토어

▲ 페이뱅크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스탬프백2.0

[아이티데일리]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상호 소통과 상호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스탬프백2.0’과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셀프 마케팅 플랫폼 '스탬프스토어2.0‘의 서비스를 동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스탬프백2.0은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또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 고객이 받은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와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노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됐다.

스탬프스토어2.0은 고객관리와 스탬핑 현황 등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그 고객을 활용해 SMS발송, 이벤트 푸시 등을 할 수 있는 셀프 마케팅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은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고객 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다”며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고 의류브랜드까지 확장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뚱스밥버거, 잇브레드, 용구비어, 브레쉬에비뉴, 밥푸리김밥, 흄(HUM), 딸기가좋아, 점프노리,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