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370, 스마트 IoT 사이니지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 어드밴텍 스마트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 DS-370

[아이티데일리]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은 인텔 셀러론 J1900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인 ‘DS-37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드밴텍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 DS-370은 1×HDMI, 1×DP++, 1×VGA로 3개의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동시 듀얼로 풀HD 1080P 디스플레이 출력할 수 있다.

DS-370은 제조, 리테일, 통신, 병원, 사이니지 분야에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과 같은 스마트 IoT 사이니지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팬리스 형태의 듀얼랜(Dual LAN), 듀얼컴(Dual COM), 미니PCIe(3G, WLAN), 데이터 통신을 위한 USB3.0을 제공해 연결성을 높였다. 또 온보드된 마이크로 SSD를 통해 전통적인 하드드라이버 보다 2배 빠르게 부팅할 수 있으며, 읽기/쓰기 성능을 향상시켰다.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를 미리 탑재해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를 쉽게 전달하고, 관리가 가능하며, 고객과 효과적으로 통신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희걸 한국어드밴텍 임베디드컴퓨팅 사업부 상무는 “기본적으로 안정성을 고려했고 사이지니 환경에 맞게 다양한 구성과 디스플레이 성능을 향상시켰다”며 “기존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