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이자 빵집창업 브랜드로 주목받는 브레댄코(대표 홍수현)가 창립 7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브레댄코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브레댄코의 인기품목 7가지를 20% 할인하기로 했다. 할인되는 인기품목은 △찰보리로 만든 도라야끼 △우리밀 마드레느(대) △호두파이(대) △우리밀치즈볼(M)_유후 △우리밀치즈볼(M)_패미 △상화케이크 △진한치즈케이크 △전통을담은우리만주 등이다.

브레댄코의 관계자는 “‘느림 속의 건강한 빵’ 브레댄코는 지난 7년간 소비자들의 호응 덕분에 베이커리 창업과 카페창업 분야에서 큰 성과를 이뤄냈다”며 “7년간 한결같이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하철과 병원 매장 등 특수상권에서 빵집창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브레댄코는 할인행사와 함께 본격적인 빙수시즌을 앞두고 신제품도 출시했다. ‘건강하게 시원하게 Summer Cool!’이라는 타이틀로 빙수 5종과 톡 쏘는 시원함이 매력적인 음료 톡 3종을 출시했으며 출시 직후 빙수마니아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레댄코의 모델로 선정된 건강미인 이상화 선수가 추천하는‘홍시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베이스를 기본으로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홍시를 사용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옛날 미숫가루 빙수와 스테디셀러 과일빙수도 준비했다. 톡톡 쏘는 시원함으로 사랑받는 톡시리즈는 ‘블루레몬톡’, ‘자두톡’, ‘청포도톡’ 등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브레댄코는 매 시즌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세계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된장발효종으로 만들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건강하고 몸에 좋은 빵이라는 이미지로 전국 58개 매장을 운영하며 빵집창업 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철 매장과 병원매장 등 특수상권에서 빵집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창업자들의 창업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