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노하우를 공유하면, 아이패드 미니2와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생활정보]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경찰공무원 합격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합격수기 이벤트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선배들의 시험 합격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합격자들에게는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푸짐한 경품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이더웨이에서 교환할 수 있는 스타벅스라떼 모바일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합격수기를 선정해 대상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그리고 최우수상 2명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 10만원, 우수상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합격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생 합격수기’ 게시판에 나만의 시험준비 방법이나 합격자로서 알려주고 싶은 노하우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5월 17일(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라떼 모바일쿠폰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되며, 우수 합격수기 발표는 5월 22일(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2015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5월 11일(월)부터 20일(수)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가능하고, 응시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