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서 거주하고 있는 최 모씨(42세)는 7월 전세 만료를 앞두고 고민이 깊다. 최 씨는 두 아이 를 키우는 가장으로써 높아지는 전세 보증금으로 인해 7월 전세 만료에 맞추어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 주말에 쉬는 아내와 함께 바쁘게 전셋집 을 찾아 발품을 팔고 있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전세가 없다며 이게 말로만 듣던 전,월세대란 이라는 것을 느끼면서 발을 돌려야 했다. 이러한 상황에 최모 씨는 최근 지인이 신축빌라를 구입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최 씨는 주택구입에 있어서 굉장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인이 추천한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인 “가담주택”을 통해 내가 원하는 위치, 생활권, 구조 등 정보를 얻어 상도동 역세권에 위치한 가족의 보금자리를 마련 할 수 있었다.

최모(42세) 씨는 "기존 부동산에서는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조언을 구하는 것을 쉽지 않았다. 그런데 ‘가담(家譚)주택‘ 에서는 1:1 맞춤매물 서비스로 본사에서 나온 법무팀 과 전문가를 통해서 대출상담을 비롯해 전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다"며 "신축빌라도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하고 무엇보다 우리 가족의 조건에 가장 잘 맞는 집을 구할 수 있게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만족해했다. 최모 씨는 앞으로 이사걱정을 덜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보금자리를 마련해 평소와는 다르게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이제는 신축빌라 전도사로써 전,월세 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신축빌라 매매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한다.

가담(家譚)주택은 건축, 시공, 시행, 분양 등 다른 분양업체에서 담당하는 영역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 이다.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과 담당 법무팀 이 고객과의 1:1서비스를 수행하며 수수료 없이 고객의 올바른 주거문화 창달을 위한 고객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이다.

가담(家譚)주택 분양실장 박태영 실장은 이렇게 얘기한다. “신축빌라 분양에 대해서 무분별하게 행동해서는 안 된다. 정확한 정보와 향후 발전 가능성을 배제한 신축빌라 분양은 오히려 떨어질 가능성이 많다며 전문적인 부분은 전문가와 함께 의논하는 것이 필요하며 현재 부동산 시장의 전세는 최고조로 올라가며 전세에서 월세로 전환되고, 전세 자체의 씨가 말라버리는 품귀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전세가와 매매가가 차이가 거의 나지 않아 봄 시즌 뿐 만 아니라 항시 이사를 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폭증했다”라며 최근 일반 소비자들의 빌라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했음을 말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무분별하게 늘어나는 분양 업체 등 정식등록 업체가 아닌 미등록 업체를 통하여 빌라를 매매를 하였을 때 부동산 사고 및 분쟁 시 보증 받을 수 없다. 이러한 사항 또한 참고하고 믿을 수 있는 가담(家譚)주택 에 의뢰하여 신축빌라 매매를 적극 권장한다.

이 같은 신축빌라 분양을 이끄는 선두에는 ‘가담(家譚)주택’이 있다. 일반적으로 분양을 하는 소규모 대행업체가 아닌 기업형 부동산 전문기업으로써 한단계 진화한 형태의 프로세스를 보여주고 있다.

서울 강남, 강서구를 비롯해 은평구 서대문구 관악구 구로구 등 서울각지에 지사를 두어 보다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여기에 경기, 인천에 각 지사를 합치면 일반 중소기업의 직원수를 훌쩍 상회하는 영업조직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가담(家譚)주택’ 박태영 분양실장은 ‘분야별로 전문화된 인력이 충분하기에 분양을 받으려는 고객의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수 있다는 것이 고객만족도 1위의 비결이다’ 라고 자신있게 주장한다.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 은 머니투데이 2015년 신축빌라 부동산 중개 부문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모든 사이트의 품질지수 유입수를 통계 하여 순위를 결정하는 “랭키닷컴 부동산 중개부분 1위”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방영되어 공신력이 있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은 전국 각지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은 아래와 같다.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 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하는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이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 중개를 실천하는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경기 인천 전 지역의 신축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www.gadamvilla.com) 또는 어플리케이션서비스(www.gadam-apk.com)또는 고객센터 (02-900-9966)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