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포함한 마블 히어로 및 빌런 총 36종 등장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를 전 세계 148개국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30일 출시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에는 어벤져스를 포함한 총 36종의 마블 히어로와 빌런(악당)이 등장한다. 이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 각 조합에 따른 팀 효과와 협동공격을 활용하면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마블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참여한 스토리 기반 ‘미션 모드(PvE)’, 3대3 대전(PvP) ‘타임라인 배틀’, 빌런들의 소재를 파악해 물리쳐가는 ‘빌런시즈’ 모드, 제한된 시간 내 입장 가능한 ‘차원의 틈’ 등 총 4종의 모드가 구현됐다.

‘마블 퓨처파이트’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김건 대표는 “넷마블게임즈와 마블이 함께 만들어낸 ‘마블 퓨처파이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차원 높은 그래픽과 탁월한 액션 타격감의 ‘마블 퓨처파이트’로 글로벌 모바일 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마블 퓨처파이트’는 예정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전략적으로 진행해가면서 이용자들이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독특한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출시를 기념,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헐크버스터 캐릭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친구 및 페이스북 친구 달성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