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5000원 요금으로 전 세계 127개국서 카카오톡 등 데이터 무제한 이용

 

[아이티데일리] 해외여행 등을 계획 중인 시니어들을 위해 데이터 요금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전용 요금제’가 출시됐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등 SNS 데이터를 자주 사용하는 해외 로밍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시니어톡(TALK) 요금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니어톡 요금제는 1일 5000원의 기본요금만 내면 전 세계 127개국에서 카카오톡 등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입 대상이 만 55세 이상으로, 65세 이상인 타사에 비해 가입 가능한 중장년 고객층이 대폭 확대됐다. 시니어톡 가입자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간단한 인터넷 서핑 등을 아무런 제약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니어톡 요금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출국하기 전 공항로밍센터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LG유플러스 로밍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김준형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로밍 요금은 부담스러워도 가족과 카카오톡으로 소식을 전하고 싶어하는 시니어를 위한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시니어톡 요금제 가입을 통해 비싼 로밍 요금 걱정을 덜면서 추억도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해외여행 시 의도치 않은 데이터 사용으로 로밍 요금 폭탄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신규 가입신청서 작성 시 데이터 로밍 차단 신청을 받고 있으며,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