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 주제 상관 없이 블로그 포스팅 하면 2만원 외식상품권 증정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이 2015년 상반기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럭’과 관련된 매장 내 인테리어, 메뉴, 이야기 등의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쿨럭’ 메일(jsinterfood@naver.com)로 포스팅된 블로그 주소와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남겨 보내면 2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만원 외식상품권 200장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비교적 참여 방법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신청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쿨럭’’의 2015년 상반기 신메뉴는 총 6가지다. 허니버터립, 국물떡볶이&튀김, 삼색치즈롤, 누들누들차슈, 깔라마리고로께, 또치 등이며,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개발 했다는 게 특징이다. 다양한 세계맥주와 잘 어울리고, 개성 강한 메뉴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허니버터립은 허니 열풍을 타고 인기메뉴로 떠오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매콤한 닭고기 립에 허니버터를 뿌려 즐기는 메뉴로, 은은하게 입안을 자극한다. 국물떡볶이&튀김은 떠먹는 떡볶이에 치즈, 튀김이 들어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삼색치즈롤에 주목하면 좋다. 사과, 바나나, 팥 3가지 맛을 치즈와 함께 즐길 수 있고, 부드럽고 담백하게 입안에 스며든다. 고소한 차슈와 고소한 우동을 샐러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누들누들차슈, 오징어고로케에 양배추샐러드를 곁들인 카나페, 원형 치즈 또띠아에 새콤달콤한 과일과 야채를 얹어 먹는 또치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개성 강한 메뉴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쿨럭’의 관계자는 “쿨럭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도 맛보고, 이벤트도 참여하면 좋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_ www.coolluck.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