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쌀쌀했던 날씨도 끝나고 벌써 벗꽃마저 다 떨어지는 완연한 봄이 왔다.
두꺼웠던 옷들도 가구 속으로 들어가고 작년에 입었던 옷들이 아닌 새로운 옷을 위해서 준비하는 계절이기도 하죠. 그래서 요즘은 성형외과도 패션몰에도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운동을 열심히 해서 몸매 관리까지 다 했고 트랜드에 맞춰서 스타일 나오는 옷을 다 샀으니 준비 다 끝난 것은 아니다. 패션의 완성은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에 있다

최근 유행하는 트랜드 스타일로 헤어샵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누군가는 그러지 못하는 사람들도 존재 한다. 그건 바로 곱슬머리를 갖고 있는 사람이다.
곱슬머리 때문에 그것도 어느 정도 흔하게 얘기하는 반곱슬머리 정도라면 나을 수 있지만 너무 심한 곱슬머리로 인해 남들이 하는 흔하게 컬이 있는 헤어스타일 한번 해 보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20년 동안 직영점 시스템으로 곱슬머리라면 한번 정도는 들어봤을 곱슬머리를 증오하는 모임 이라는 “곱증모” 카페의 운영진이기도 한 “오랑헤어”는 매년 지방은 기본이고 해외 유학생들 마저도 방학기간 국내에 오면 필수 쇼핑코스처럼 방문하는 곱슬머리복구매직전문 브랜드 입소문으로 이미 인지도가 높아 심한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이미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단순히 곱슬머리매직만으로가 아닌 매장에서 시술을 하면서 곱슬머리관리법 및 남자곱슬머리스타일까지 함께 고객에게 전달 해 주기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을 어쩔 수 없는 이유 중에 하나되어가고 있다고 한다..

중랑구 망우 본점을 시작으로 이대, 구리, 압구정로데오점까지 4개의 직영 헤어 브랜드인 오랑헤어 오지원 대표는 “매직, 열펌전문 브랜드답게 어떠한 유형의 곱슬이라도 오랑헤어를 거치면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을 정도 유형별 레시피가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어 전지점에서 동일한 제품, 레시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전지점이 직영 시스템이기 때문에 오랑헤어에서 스태프부터 디자이너로 성장해온 직원들이 대다수로 각 지점의 직원들이 고난이도 기술을 구사하고 있어 어느 지점에서나 최고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 www.oranghair.com  대표예약전화 : 1588-805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