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선설농탕은 아이들에게 사회 환원의 중요성과 나눔의 기쁨을 일깨워주고자 제 6회 ‘함께 나누는 행복’ 어린이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라는 주제로 열리며, 6~13세까지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신선설농탕 매장에서 양식이 첨부된 8절 도화지를 수령한 후 그림을 그려 접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kood.c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그린 작품(8절 도화지)뒤에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5월(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받으며 가까운 신선설농탕 매장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공모전과 다르게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나눠주고자 저학년(6세~9세)과 고학년(10세~13세)으로 나눠 2배로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시상은 신선행복상 2명, 신선사랑상 4명, 신선나눔상 6명, 신선재능상 40명 등 총 5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상으로 장학금과 신선설농탕 식사권 등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특별히 신선행복상, 신선사랑상, 신선나눔상 수상자에게는 서울교육대학교 미술영재연구소에서 제공하는 C∙L∙I∙P(Creativity∙Leadership∙Inquiry∙Problem solving)프로그램 진단 및 실습의 혜택도 제공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파버카스텔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미술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6월 마지막주 신선설농탕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수상작은 추후 신선설농탕 매장에서 사용되는 쇼핑백에 게재된다. 

이와 더불어 작품을 접수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예림당 ‘Why? 과학 시리즈’ e-book의 핵심 동영상 600여편을 스마트폰에서 손 쉽게 볼 수 있는 과학동영상 앱 ‘와이튜브’ 이용권 300매, 예림당 어린이미술도서 200권, 신선설농탕의 어린이설농탕 식사권 800매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매장별 작품 접수 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당첨자는 6월 10일 이후 개별 안내한다. 해당 응모 이벤트는 신선설농탕 매장에서 작품 접수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우편접수시 참여 불가)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