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회사에 올인하는 시대는 지난 지 오래다. 월급으로는 생계유지도 힘겹다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부업, 투잡,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이는 연령이나 신분에 국한되지 않고 사회초년생인 젊은 사람들부터 정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해당되는 이야기다.

하지만 창업을 위해 트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의 동태를 살피고, 그 틈새시장을 공략하기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쉽지 않다.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경기 침체 속에서 자신만의 안전한 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안전과 성공 두 마리 토끼를 잡기는 어려운 일이다.

 유명 프랜차이즈는 많은 초기 비용이 필요하고, 개인 창업은 위험을 감수해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전문가들은 소자본으로 알차게 창업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을 추천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소자본 창업은 바로 ‘쏘자 핫도그’다. ‘쏘자핫도그’는 전문가의 오래된 경험과 연구로 만들어진 수제 핫도그다. 100% 국내산 살코기와 과일쥬스를 배합하여, 고열의 빠른 조리시간으로 영양 손실을 막는 제조 방식을 이용하며 맛과 건강면에서 매우 월등하다.

이것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포인트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쏘자 핫도그는 창업주의 원하는 바에 따라 테이크아웃형, 카페테리아형으로 창업 가능하며, 다양한 맛의 핫도그와 커피를 함께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여유를 만끽할 휴식공간을 제공해 준다.

초기 비용은 1200만원 이내로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업할 수 있어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적을 뿐 아니라, 창업 전문가에게도 ‘업계 최저 비용으로 억대 매출을 노릴 수 있는 유망한 창업’이라는 평을 받으며 긍정적인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핫도그와 커피라는 유행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메뉴를 선택하여 경기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는 쏘자 핫도그 창업 관련 문의는 http://www.ssoja.net 에서 확인 가능하며, 1688-0692에서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