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라마르조코 한국지사(La Marzocco Korea)가 ‘라마르조코 한국지사 서비스센터’ (lamarzoccoservice.co.kr)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Handmade in florence, Italy 라마르조코는 한국지사 서비스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정품인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정품인증 서비스는 신규 구매 고객들이 무상보증 서비스를 보다 원활히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기존 사용자들도 인증 절차를 거쳐 보유 머신에 대한 정품여부 확인과 지속적인 A/S와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머신 관련 정보와 에스프레소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세미나 신청, 라마르조코 부품(소모품) 및 브랜드 상품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에스프레소 머신의 유지관리 방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머신별 운용 매뉴얼을 제공하며, 간단한 고장은 머신 관련 FAQ를 통해 자가진단도 해볼 수 있다.

이밖에도 라마르조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엔 언제든지 1:1상담 게시판이나 대표번호(1577-7435)를 통해 쉽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