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성이라면 누구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눈을 가지기를 원하지만 바쁜 일상생활에서 매일 아침 눈 화장을 하는 것은 쉽지가 않다. 특히 여성의 속눈썹 길이는 미모에 비례할 만큼 중요한 美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데, 한번의 시술로 지속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속눈썹 연장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수많은 샵들이 생겨나면서 비위생적인 업체, 저렴한 약품사용 등으로 부작용을 겪는 사람이 나타나고 있다. 충분한 사전정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대구 속눈썹연장, 대구 브라질리언왁싱 전문샵으로 유명한 '앙큼안'은 속눈썹, 네일, 왁싱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춰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정교하고 꼼꼼한 시술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속눈썹 시술 시에는 눈 밑에 자극을 주는 테이프를 대신하여 아이패치를 사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위생관리가 철저하고 인증글루와 좋은 속눈썹 모를 사용하고 있으며 미용교육인증기간으로 등록이 되어있어 고객들에게 신뢰감이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실제 통영에서 올라온 한 손님은 "다른 샵에서 많은 시술을 받아 보았지만 '앙큼안' 처럼 자극 없이 깔끔하게 시술을 하는 곳은 없었다" 고 말할 정도로 타 지역에서 오는 고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송에 출연한 유명 여성 트레이너 정아름씨가 본인의 블로그에 브라질리언 왁싱 경험담을 소개 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 ‘앙큼안’은 대구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으로도 상당히 많은 여성들에게 알려져 있다.

‘앙큼안’의 현지안 원장은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름 휴가철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기 위해 준비하기도 하지만, 위생 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 선호하는 사람이 상당하다.” 며 왁싱의 장점에 대해 얘기했다. 또한 “여성의 美를 살리긴 위해서는 예쁜 속눈썹, 그리고 매끈한 피부로 보이게 해주는 왁싱도 중요한 부분” 이라고 말했다.

‘앙큼안’은 미국 및 캐나다 주정부 미용 라이선스 인정 교육기관으로서 국내 라이선스 실기 시험감독관 활동 뿐 아니라, 교육 인증 및 교육강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속눈썹 연장과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앙큼안'공식 사이트(http://anqkeuman.smp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