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양말은 이제 단순히 보온의 기능성이 아닌 패션의 한 일부분이 되어버린 만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패션양말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양말 편집샵 '탄포포'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 최근 턴업팬츠 등 짧은 기장의 바지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발목양말, 덧신 등의 베이직한 스타일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그 인기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탄포포의 페이크삭스'는 갈수록 짧아지는 바지길이와 발목이 드러나는 패션의 유행에 맞춰 발등이 드러날 정도로 최대한 낮고 깊게 패인 스타일로 제작되어 어떠한 로퍼나 탐스류의 신발에도 전혀 노출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탄포포의 스니커즈삭스'는 발목 길이감의 입체적 편직이 가능한 갑종 기계로 편직하여 기하학적인 패턴과 무늬를 잘 살려주었으며 샘플 작업만 수차례 할 정도로 여러 가지 패턴의 입체감과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탄포포'의 모든 양말은 프리미엄 코마사로 제작 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며 발 앞, 뒤꿈치 쪽에는 2올 작업으로 이중처리 하여 양말의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Refresh your socks drawer” 라는 말처럼 소비자들의 양말 서랍장을 신선하고 상쾌하게 바꿔주겠다는 슬로건을 가진 '탄포포'는 무채색의 칙칙하고 어두운 컬러의 양말만을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보다 세련되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탄포포 이외에도 해피삭스, 삭스어필, 아이헤이트먼데이, 삭스더랭귀지 등 20개 이상의 양말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탄포포(http://www.thetanpopo.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