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내츄럴엔도텍은 100% 진품 백수오만을 사용합니다

첫째, 가격이나 물량부족 문제, 더욱이 확실한 기능성 때문에 짝퉁 백수오를 쓸 이유가 없습니다.
당사는 불과 10여년전까지 이엽우피소가 판치던 대한민국 땅에 진품 백수오 재배를 시작하고, 재배농가를 늘리며 100% 진품 백수오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런 노력으로 2014년 진품 백수오 계약 재배는 150톤, 2015년은 400톤에 육박합니다.

 
• 위와 같이 매년 당사에서 필요한 백수오 소요량에 비해 계약재배를 통해 구매한 백수오 재배량이 월등히 많기 때문에 농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백수오를 더 많이 써야 합니다. 

즉, 이엽우피소를 쓸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계약 재배를 통해 농가는 안심하고 재배하고, 당사는 약속된 물량을 수매합니다. 안정적인 물량을 약속하기 때문에 시중에 형성된 가격보다 저렴하게 수매가 이뤄집니다.

• 즉, 당사의 백수오 구매 가격은 이엽우피소와 같은 수준이므로 이엽우피소를 선택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여유 물량은 저온창고에서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엽우피소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 기능성이 없고 식품원료도 아니기 때문에, 당사 제품이 이엽우피소로 만들어졌다면 당사와 에스트로지 (백수오등 복합추출물)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헬스케어 기업과 세계적인 신소재로 성장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 당사의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가 여태껏 대한민국의 전 여성분들에게, 더 나아가서 북미와 아시아 국가들 여성들의 사랑과 관심까지 받게 된 것은 바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이엽우피소를 제거하고 진품 백수오를 사용해왔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둘째,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에 관하여 세계 최고의 품질관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백수오 종자를 확보하여 계약재배 농가에 공급하고, 농촌진흥청과 함께 재배법 보급에 나섰으며, 이에 따라 당사의 계약재배 농가들이 위치한 제천시와 금산군은 농가들과의 직접적인 계약재배의 혁신성을 인정하여 ‘친환경약초 생산단지 지원’사업을 운영 중이며 농가와 영농조합에 보조금까지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재배, 수확, 건조, 가공, 구매, 입고 단계에서 육안 검사 (외관상 백수오 잎의 외관 검사), 관능 검사 (뿌리 절단 후 뿌리 속의 외관 검사), 모든 매회 입고분에 대해 구매검토 시와 제조 이전에 2~3차례의 유전자 검사를 이행하여 짝퉁 백수오를 철저히 제거하였습니다.

셋째,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계약재배량이 늘어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는
• 수입에 의존하던 국내 폐경기 증상 관련 시장을 완전 대체하여 시장을 석권함은 물론,
• 국내 헬스케어 신소재로는 최초로 2014년 세계최대 약국체인인 미국 월그린, CVS 16,000여개
매장에 테스트런 없이 동시 판매개시되었고,
• 미국 홈쇼핑으로 매일 방송 판매되고 있습니다.
• 위와 같은 품질관리 노력으로, 과거 5년간 품질관리, 효능, 안전성 등의 다양한 측면에서 검토를
마치고 5개 글로벌 제약사와 공급계약을 진행 중이며,
• 세계 최대 건강기능식품 방문판매 기업에 공급 예정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니 회사는 수요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여 백수오 계약 재배량을 늘리고 있었습니다. 원료와 제품의 품질 관리에 있어서 세계 최정상급인 이러한 다국적 기업들에게 공급하는 백수오가 바로 지금까지 대한민국 여성들이 믿고 선택해 주신 제품에 동일하게 들어가고 있는 바로 그 백수오입니다. 당사는 전세계 여성 누구나 믿고 살수 있게 세계 최정상급으로 백수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넷째, 내츄럴엔도텍은 대한민국 제약바이오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9년에 걸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지도편달과 당사 연구진의 노력으로 세포 시험, 동물 시험, 임상 시험, 표준화를 통해 대한민국 식약처 허가, 미국 FDA NDI 허가, 캐나다 식약처 NPN 허가를 받았으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파키스탄, 인도 등에서 판매허가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EU 허가가 막바지 단계에 있고 일본과 중국의 허가가 진행 중입니다.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는 2010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은 이후 대한민국 갱년기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갱년기 건강 소재가 되었습니다. 2013년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에 선정되었고, 2014년 11월에는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 ‘동탑산업훈장’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당사는 대한민국 토종 백수오를 고부가가치 첨단 헬스케어 신소재로 개발하여 세계에 소개하고 이에 따라 농가 소득 제고에 기여함으로써 농림축산식품부에서도 인정한 농민과 같이 성장하는 대표적 기업입니다.

내츄럴엔도텍 전 임직원의 어머니, 부인, 가족들은 에스트로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가 개발된 이래 누구보다 먼저 먹어왔고 지금도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불순물이 있고, 품질관리가 제대로 안되고 자신 없는 제품이라면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10년 이상 백수오 제품을 먹도록 하겠습니까? 당사는 100% 진품 백수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관리를 통해 에스트로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국내 최고의 식품 의약품 전문기관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당사의 백수오에 대한 유전자 검사 결과가 곧 발표됩니다. 명백한 진실이 밝혀지리라 확신하며,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세계 시장을 석권할 때까지 대한민국 애국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내츄럴엔도텍

본 기사는 (주)내츄럴엔도텍 공식보도자료로 당사와는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