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해커스 공인중개사(land.PASS.com)가 출간한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 공부 7일 완성 핵심요약집’이 예약판매 직후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돼 화제다. 특히 지난 해 12월 예약판매 직후 베스트셀러 1~6위(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2014년 12월 23일/인터넷주간베스트)를 달성한 '2015 공인중개사 기본서’에 이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요약집’도 베스트셀러를 달성해 이목을 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요약집’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이 직접 엄선한 출제 키워드로 집필한 교재로, 7일마다 한 과목씩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신 개정법령과 출제경향을 반영했으며,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핵심키워드로 중점이 되는 학습부분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기간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과목별 7일 완성 학습계획표를 제공하고, 다양한 개념을 도표를 활용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교재 구매 시에는 ‘저자직강 동영상 단과 강의 50% 할인쿠폰’과 ‘온라인 모의고사 총 3회 무료응시권’을 지급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은 교수님과 판서를 한 눈에 담는 21:9 비율의 와이드 영상으로 카메라 이동을 최소화 해 강의 집중도를 높이며, 라이브 강의를 수강하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한다. 또 ‘해커스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분석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엄선했으며, 27일(월)부터 응시할 수 있다. 성적분석표를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자직강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분야 주간 사이트 방문자 수에서 1위(2014년 10월 3주)에 오른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은 2014 기본서/문제집 전과목 베스트셀러 교재와 스타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의 직강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2호선 강남역 9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학원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학습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 ▲철저한 출석체크 ▲1:1 맞춤 유형별 테스트 시스템 ▲1:1 전문 상담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