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여름 부위별 색소침착 관리 안 하면 더 심해질 수 있다

 
[생활정보] 여름이 성큼 앞으로 다가오면서 노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여름은 계절의 특성상 노출이 잦고 몸매가 들어나는 시기 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몸매관리 및 다이어트에 뜨거운 관심을 가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하지만 예쁘고 멋진 몸매를 갖고 있어도 고민인 사람들도 있다.

몸 구석구석에 자리잡은 색소침착 때문인데 의외로 겨드랑이색소침착/팔꿈치색소침착/복숭아뼈색소침착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직장인 여성 A 씨는 여름이 싫다. 그녀는 여름에도 민소매는 고사하고 반팔을 입을 때도 신경이 쓰인다 겨드랑이와 팔꿈치 등의 색소침착 때문인데 남들에게 보여주기 민망하고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최대한 노출을 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

이처럼 A씨 뿐만 아니라 주변에 의외로 겨드랑이색소침착 / 사타구니색소침착 / 팔꿈치색소침착 등으로 컴플렉스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다.

최근 여성 및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에 "겨드랑이 미백" "사타구니 하얘지는법""팔꿈치 색소침착 없애는 법" "연예인 피부 관리법"등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추천 제품으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소개되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2014년 부터 소문을 타면서 효과를 입증 받아 블로거들 사이에서 "미백효과 1위 전신미백크림"으로 유명하다. 기존의 얼굴만 화이트닝 하는 크림이 아닌 전신을 케어할 수 있는 크림으로 용량이 기존 미백크림 보다 2배 이상 많아 전신에 사용하기 편리하며 지속으로 관리 할 수 있어 많은 구매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블랙아웃 측은 "많은 이들이 블랙아웃의 효과를 확인하고 입소문이 퍼져 친구의 친구까지 구매하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품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성분으로 프랑스에코서트 인증성분을 비롯 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 추출물, 녹차 추출물, 올리브잎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광물성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료등은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다” 고 덧붙였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여성뿐 아니라 최근 남성들도 많이 찾는 제품으로 겨드랑이 제모나 브라질리언 왁싱과 디자인 왁싱, 비키니 왁싱 후 관리하는 크림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다가온 여름 탓에 겨드랑이색소침착이나 전신 미백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블랙아웃 미백크림을 두고 많은 여성들은 "사타구니 미백 효과 대박,"겨드랑이 색소침착은 블랙아웃으로 관리," "전신 미백크림으로 용량도 짐승"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블랙아웃을 찾고 있으며 기존 구매자들 역시 4주 만에 효과를 봤다" "엄마와 나 여동생까지 온 가족이 사용한다."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서 훈녀,훈남가 되고 싶다" "효과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블랙아웃 미백크림 공식 판매는 http://www.blackxout.co.kr 에서 상담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