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인쇄, 액자까지 포함된 20만 원 상당 촬영권

▲ LG유플러스가 촬영부터 인쇄, 액자까지 모두 포함된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와 사진인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촬영부터 인쇄, 액자까지 모두 포함된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행사와 사진인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U+Box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전국 6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에서는 10원에 사진인화가 가능한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28일 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은 아이모리 홈페이지에서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1장 이상 인화할 경우 30장까지 장당 10원에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을 생생하게 간직하기에 제격인 사진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