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들어 부동산 아파트 시장에 미분양, 또는 입주 아파트 들이 눈에 많이 띄고 있다. 본격적으로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되면서 분양시장이 활성화 되어 가는 가운데, 서울 경기를 중심으로 한 미분양 입주 아파트들이 새로운 조건을 내걸고 잔여물 분양에 동참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주변 입지여건이 탁월하고 교통과 개발 여건이 좋은 지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주인을 찾아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은 강서 힐스테이트이다. 강서 힐스테이트 인근에는 지난해 서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마곡지구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고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초 역세권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마곡지구 개발은 지난해 서울 부동산 시장을 크게 요동치게 했던 마지막 최대 개발지인 만큼 강서 힐스테이트가 얻게 될 마곡지구 프리미엄은 상당한 매력이 있다. 더욱이 최대 25%의 파격적인 할인 정책을 진행하면서 전세난 심한 요즘,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여 진다.

강서구 우장산역 인근에 위치한 대 단지 브랜드 아파트 “강서 힐스테이트”는 이번에 전용면적 128m² 일부 세대를 분양하고 있는데, 지하 3층 ~ 지상 21층, 37개 동, 총 2,603가구 규모로 구성된 대 단지 아파트이다. 지하철 5호선으로 마곡지구까지 한 정거장이면 들어갈 수 있고 화곡로와 남부 순환로,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자유로 등 주요 도심을 오가는 도로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교통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교육환경 면에서도 강서 지역 내에서도 손꼽히는 학군으로 명덕외고, 명덕여고, 명덕고, 덕원예술고, 덕원고, 화곡고, 마포고, 경복여고 등 명문사학이 밀집해 있다. 단지 인근으로 우장산 근린공원과 수명산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마련되어 있으며, 송화 재래시장,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NC백화점, 강서 농수산물센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다양한 대형 쇼핑몰이 인접해 있어 편리하고 완벽한 주거환경이 구축되어 있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스마트한 시스템 적용으로도 관심이 높은데, UPIS(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리더 인증을 통한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 등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태양열 급탕 시스템과 지하주차장의 LED 조명 등 친환경 설계와 에너지 관리를 통한 관리비 절감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단지 대부분이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개방감이 좋고, 곰달래원, 나루원 등 다양한 조경시설과 실내 멀티코트,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 헬스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품격 높고 풍요로운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한다.

한편, ‘강서 힐스테이트’는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며, 입주 아파트인 만큼 단지 내 보안 관계상 사전에 미리 방문 예약을 하고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아야 한다.

방문 예약 : 1599-229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