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는 윤 모씨(26)는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인 만큼 완벽한 모습을 하객들에게 보이고 싶다. 그래서 요즘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팔뚝살과 뱃살, 옆구리살이다. 이를 단기간에 없애기 위한 신부관리 및 웨딩케어 다이어트 방법을 급하게 찾는 중이다. 사진 촬영은 후 보정이 가능한 시대라고 하지만 예쁜 드레스에 구겨 넣은 몸으로 결혼식장에 입장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꼭 신부관리와 웨딩케어가 필요한 예비 신부가 아니더라도 여성이라면 절대 빠지지 않는 군살 때문에 고민하게 마련이다. 그래서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부분 비만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방분해주사가 주목 받고 있다.

지방분해주사에는 HPL, PPC, 카복시 등 이미 여러 종류의 시술이 있다. 하지만 일부 시술에서 심한 통증이나 오래가는 붓기, 고르지 못한 피부 탄력도 등 부작용이 나타남에 따라 예비 신부처럼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있는 경우, 신부관리 및 웨딩케어 방법으로 쉽사리 선택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이유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이 지방분해주사 ‘걸그룹 MPL 주사’다. MPL 주사는 기존의 비만주사들보다 두 배 이상 많은 지방분해물질이 함유되어 효과가 뛰어난 것은 물론, 부작용 사례가 보고 되지 않은 안전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지방분해뿐 아니라 피부 탄력도 증가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어서 드레스나 비키니 등 몸을 드러내는 의상을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한 경우에 적합하다.

지방분해주사 ‘걸그룹 MPL 주사’는 6주 동안 주 1회 시술을 기본으로 1:1 맞춤 설계에 따라 횟수와 간격이 조정되며, 간호사나 실장 시술 없는 100% 원장 시술로 진행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더해 시술 시간이 매우 짧으며 일상 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하고 회복 기간이 따로 필요 없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 효과 또한 3~4주부터는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을 정도라서 웨딩케어 및 신부관리 방법을 찾는 예비 신부 등 단기간에 살을 빼기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은 “지방분해주사 ‘걸그룹 MPL 주사’는 단지 살을 빼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아름답고 건강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 데 목적이 있다”며, “지방흡입술 또는 다른 시술을 받고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을 겪었거나 만족스러운 몸의 라인을 만들지 못한 경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이 매우 큰 만족도를 보인다”고 강조했다.

덧붙여서 “다이어트는 체중의 감소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습관과 체형으로 변화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라이프 케어를 함께 진행한다”며, “본인에게 맞는 시술인지 그리고 숙련된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인지 충분히 상담을 거쳐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한편, MPL 주사는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정수봉 원장이 직접 개발해 특허청 상표등록(상표등록번호 제 41-0263093호, 걸그룹 mpl 주사 제 41-312791호)과 ISO9001인증 및 갱신을 마친 시술로, 유사 시술에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