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샤오미 4K TV, 정품 젤리케이스 등 증정

▲ ZMI코리아가 'ZMI 보조배터리 구매후기 쓰고 샤오미 4K TV 받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태안인터내셔널 ZMI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조배터리 PB810의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ZMI 코리아는 4월 14일부터 5월 24일까지 11번가에서 PB810을 구매하고, 5월 31일까지 상품페이지 ‘상품리뷰’란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면, 3명을 선정해 샤오미 49인치 4K TV를, 110명에게 ZMI 정품 젤리케이스를 증정한다.

ZMI 코리아가 지난 4월 14일 출시한 보조배터리 PB810은 2.1A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10,000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 제품으로, 겔 상태의 전해질로 구성돼 안전성이 높다.

또한 애플에서 지정한 배터리 공급업체 중 하나인 ATL(Amperex Technology Limited) 정품 리튬폴리머 셀과 아날로그 보호회로 기업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의 회로보호 칩셋으로 과충전, 과부하 방지, 과방전 및 합선을 방지할 수 있는 안전보호회로를 탑재해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삼성화재 1억원 배상 책임보험을 가입해 만일의 경우에도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소비자들 전용 사후 서비스를 더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5일 ZM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