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공중파 시사교양프로그램에서는 한 모델의 가슴이야기에 대해 언급하며, 여성의 신체 중 가슴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이 모델은 “패션 쪽에서는 큰 가슴보다는 아예 없는 가슴을 선호 한다. 14살 무렵 가슴이 나오기 시작했고 모델 일만 생각하면 거추장스럽지만, 여자로서는 싫지 않은 가슴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여성에게 가슴이란, 여성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자존심과도 직결된다. 하지만 동양인 여성의 평균 가슴 사이즈는 75A로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만족하지 못하는 이들도 있다.

만약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불만족스럽다면 BBL솔루션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 것같다. BBL솔루션은 가슴 음압 원리와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 조절로 유방 세포를 생성시켜 가슴 크기 및 탄력 확대에 도움을 준다. 또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 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가슴라인을 매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특히, BBL 솔루션은 세포의 속성을 분석해 접목시킨 가슴관리 시스템으로, 수술 없이 기구만 사용하여 가슴성형 한 듯한 효과를 주며, 수술 없이 지속적인 기구 사용만으로 집에서 편하게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로 인해 단순히 가슴을 키우는 것 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절벽 가슴인 여성, 짝가슴인 여성, 다이어트 및 모유 수유로 인해 가슴이 작아진 여성 등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한편, BBL 프로그램에는 단기간 가슴라인을 완성하는 스피드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베이글 프로그램, 출산 및 다이어트로 인해 작고 처진 가슴 또는 탄력이 떨어지는 여성을 위한 탄력 프로그램이 있다.
더불어 가슴 교정이 필요한 교정 프로그램, 가슴탄력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채워 신혼으로 돌려주는 리웨딩 프로그램, 시간이 부족한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 개인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BBL솔루션은 홈페이지(http://www.bblsolution.co.kr/m.backup/news03/?pid=12) 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