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가전람이 주최하는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이하 코베)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총 4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최대 규모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와 알찬 이벤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아매트 대표 브랜드인 알집매트가 시공매트를 공식 판매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알집매트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시공매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 깜짝 할인행사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시공매트는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월드트리에서 주문과 상담은 물론 책임시공까지 한번에 진행할 예정이다.

시공매트는 정해진 규격 사이즈를 가진 기존 매트와는 달리, 각 집의 평수와 형태에 맞춰 매트를 맞춤 시공하는 것으로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층간 소음 해결과 아이들의 안전까지 보호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 칼라폴더와 같은 생활 방수 코팅이 된 프리미엄 PU원단과 특허 받은 6중 알집구조로 고탄력 PE폼이 내장된 매트로 시공이 진행된다.

시공매트는 리빙플로어, 울타리매트, 퍼즐매트 등으로 구성되며, 단 하루 만에 실측, 제작, 시공까지 모두 가능하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시공매트를 선보여 많은 부모님들이 알집매트를 직접 체험하고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이번 코리아베이비페어 박람회 참가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집매트의 제품은 친환경 제조공법특허를 받아 하루 종일 생활하는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리아이베스트브랜드 매트부분 4년 연속 1위, 영유아 브랜드 놀이매트 부분 1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상한 바 있다.

시공매트 외에도 칼라폴더, 울타리매트 등 알집매트의 다양한 상품들과 정보는 알집매트 홈페이지(www.alzipma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