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본 예스파일 광고를 SNS에 올리면 ‘쿠폰10장’ 지급!

 
[생활정보] 국내 최대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예스파일(www.yesfile.com)이 지하철 광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지하철 광고 인증 이벤트는 ‘예스파일’의 광고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에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통해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예스파일의 광고는 서울 지하철 2, 3, 5, 7호선과 신분당선 지하철 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파일은 ”회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하철 광고를 진행할 수 있었고 이번 지하철 광고와 더불어 준비중인 TV영상광고 및 매거진 지면 광고를 통해 회원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원한다”며, “지하철 이용 시 예스파일 광고를 찾아보고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파일은 국내최초로 동시에 5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멀티다운로드’ 서비스와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 바로보기가 가능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그리고 다운로드 전용 앱을 통한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잡지 및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