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농업회사법인 건강한사람들㈜이 5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앞두고 ‘자연본딴 아로니아’ 제품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자딴아로니아농장(구.양평아로니아농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농업회사법인 ㈜건강한사람들은 국내산 친환경인증 아로니아 100%로 만든 ‘자연본딴 아로니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섰다.

아로니아는 장미과의 관목으로 블랙초크베리, 킹스베리 등으로 불리며 그 열매에 항산화 성분인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아로니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블루베리의 5배, 포도의 80배로 약용식물에 가깝고, 분말의 경우 아사이베리 분말보다 11.3배나 많이 함유돼 있다.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각종 질병들은 몸의 대사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산소인 활성산소 때문에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1991년 존스홉킨스 대학 의학부는 "인류가 앓고 있는 질병은 3만 6천가지 정도인데 이 모든 것의 원인은 활성산소"라고 할 만큼 현대인의 질병 중 약 90%가 활성산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자외선, 스트레스, 흡연 및 음주, 과식, 유해세균에 의한 장내 이상발효, 환경오염 등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다.

안토시아닌은 항산화제로 잘 알려진 비타민 C, E 보다 활성산소 제거 기능이 월등해 피부노화방지,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LDL)의 제거, 각종 암 예방 등에 효과가 있으며 눈에서 로돕신의 재합성을 도와 시력회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업회사법인 건강한사람들㈜에서는 아로니아에 함유된 가장 핵심적인 물질인 안토시아닌을 보전하는 특허출원(출원번호 10-2015-0015022) 등록을 마치고 다양한 아로니아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연본딴 동결건조 아로니아 분말'은 일반 열풍건조가 아닌 영하40℃로 동결 후 건조했기때문에 안토시아닌 함량이 그대로 살아있다. 또 무농약•무화학비료로 키운 친환경인증 아로니아로만 제품을 만들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로니아 제품은 자딴아로니아 쇼핑몰(www.healthypeople.kr)을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