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와 색상, 핏, 그래픽 등 디자인과 품질 업그레이드하고 가격 경쟁력 더한 ‘티셔츠’ 컬렉션 선보여

지오다노의 봄 신상 티셔츠 컬렉션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생활정보] 글로컬(Glocal)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파격적인 가격대의 2015년 S/S 시즌 ‘티셔츠(T-Shirt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티셔츠’ 컬렉션은 소재와 색상, 핏, 그래픽 등 디자인과 품질을 전반적으로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솔리드, 스트라이프, 프린트, 피케 등 확장된 티셔츠 라인업으로 베이직한 데일리룩부터 깔끔한 스마트룩까지 다양한 봄, 여름 스타일을 제안한다.

지오다노의 2015 S/S 시즌 ‘솔리드 티셔츠(Solid T-Shirts)’는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하면서도 가격대를 낮췄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활용도 높은 기본 컬러부터 계절감이 느껴지는 밝고 화사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 여름에는 반 바지 또는 데님팬츠와 매칭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셔츠나 스웨트 셔츠 안에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케 티셔츠(Pique T-Shirts)’는 이번 시즌, 지오다노의 노하우를 담은 선명하고 다양한 21가지 컬러와 세련된 핏으로 선보인다. 치노 팬츠, 데님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칭하면 심플하면서도 스마트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산뜻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Stripe T-Shirts)’는 다양한 간격과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용의 경우 스쿱넥, 보트넥, 드랍숄더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선보여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스쿱넥 디자인을, 보다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 시에는 보트넥과 드랍숄더 디자인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비슷한 듯 다른 스타일의 남성용, 여성용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세련된 커플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지오다노는 ‘2015 S/S ‘티셔츠 컬렉션’ 출시에 맞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봄, 여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베스트셀러인 ‘솔리드 티셔츠’는 두 장 구매 시 한 장당 파격적인 가격인 7천원에 제공하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피케 티셔츠’는 1만 6,800원부터 판매되는 제품을 두 장 구매 시 한 장당 1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전 상품 무료 배송 정책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지오다노 2015 S/S 티셔츠 컬렉션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giordan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