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추운 겨울철, 음식 섭취량보다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갑자기 늘어난 살 때문에 언제나 날씨가 따뜻해지는 이 맘쯤이면 전국의 헬스장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하지만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하기란 쉽지 않다.

나이가 들수록 신진대사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살을 빼는 일은 점점 어려워진다. 또한, 바쁘게 흘러가는 생활에 시간을 내 꾸준한 운동을 하기도 어렵다. 그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지방을 어느 정도 감소시켜야 하는 사람들은 수술적인 방법으로 눈을 돌리기도 한다.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고도비만으로 전체적으로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경우라면 전신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지만,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은 오랫동안 서서히 지방이 축적되어 빼기 힘들어지는데 이런 부분 비만은 허벅지미니지방흡입수술, 복부미니지방흡입수술, 팔뚝미니지방흡입수술 로 해결할 수 있고 그렇게 하면 허벅지지방흡입수술가격(비용)등도 정당한 선에서 진행이 가능하다.”며,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과 같은 특정 부위에만 시행해서 수술시간도 짧고 회복 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미니지방흡입수술을 찾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미니지방흡입이란 특정 부위에 쌓여 있는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는 데 아주 효과적이다. 주로 허벅지, 팔뚝, 복부 등에 시술하게 되는데 특정 부위에만 부분적으로 시행하므로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은 편이며 균형 있는 체형을 만들 수 있다.

허벅지지방흡입수술은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요요현상이 드물지만,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지며 살이 찔 수 있으므로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수술 후 탄력 없는 피부나 울퉁불퉁한 증상을 없애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병원에서 고주파, 마사지 등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원기정 원장은 “허벅지미니지방흡입은 운동으로 빼기 힘든 허벅지의 지방제거가 필요하거나, 지방흡입수술 후 회복 기간의 여유가 없는 경우, 입원이 필요 없는 시술이 필요한 경우, 기존의 허벅지지방흡입가격으로 수술할 시 발생하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에 더욱 효과적"이라며,

“또한 허벅지미니지방흡입, 복부미니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은 가격이나 수술비용에 앞서 효과와 안전이 중요하다. 지방흡입 잘하는 곳에서 받는 것이 중요하며 수술 후에도 병원을 찾아 마시지를 꾸준히 받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했을 때, 효과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