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어린이들이 일 년 중 손꼽아 기다리는 그 날. 가정의 달 5월의 첫 번째 공휴일인 어린이날이 보름도 남지 않아 아이들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들의 마음이 조급해지고 있다.
어린이날 선물을 통해 내 아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잠시나마 행복한 마음을 느껴보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인지라 그 고민의 깊이가 얕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은 학습놀이기구인 에듀테인먼트(education + entertainment) 관련 제품, 학습 게임기, 교육완구, 패션상품 등이 주를 이뤘지만, 경기불황으로 인해 가족체험형, 실속형 상품인 인라인 등 엔포츠(enjoy + sports) 제품들로 선물구도가 바뀌고 있다.
엔포츠 제품들은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교감하는 동시에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 건강에 일조하고 아이들의 입장에서는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좋다. 그리하여 부모와 아이들 모두를 만족하게 하는 새로운 어린이날 선물 트렌드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올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에서 스피드와 재미, 이  두 요소를 만족하게 하는 대중스포츠인 인라인스케이트 붐이 다시 일어나고 있다. 근력과 균형감각, 유연성 등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인라인스케이트는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인라인 제품들을 구매할 때는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낮은 품질의 구형 인라인 재고들과 정품으로 속이는 해외구매 대행 비정품 제품들은 아이들의 안전에 직접 위험을 초래할 수 있고 사후서비스(A/S)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구매판단을 요한다.

국내 인라인스케이트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파워슬라이드 코리아Ⓡ’  ‘㈜스키드온코리아’ 에서는 아동용 인라인스케이트로 다음과 같은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파워슬라이드 PL 스컬키드는 아동용 인라인 중 유럽 최고 초경량화 모델이다. PL 스컬키드는 파워슬라이드 레이싱 선수들이 디자인에 참여하여 심플하고 유니크한 스니커즈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며 타 브랜드에 비해 착용감이 월등히 뛰어나다.

또한, 천연 3D패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목을 안전하게 감싸주며 항공소재로 만든 알루미늄 경량화 프레임으로 유럽 안전검사 최고 합격점을 받은 모델이기도 하다. 독일의 인라인스케이트브랜드인 파워슬라이드는 인라인스케이트계의 애플이라 불릴 만큼 매년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유럽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위 브랜드이다.

플라잉 이글 V5 KIDS 아동용 인라인스케이트 모델이다. 이 제품은 동양인의 발에 최적화된 착용감과 타 브랜드 대비 20만원 상당의 제품들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 항공 알루미늄 프레임 장착, CNC 레이저 가공 원피스 프레임, FSK선수들이 이용하는 전문가용 바퀴, FSK 프레임 장착, 5단계 치수 조절장치로 인해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5세~14세 남, 여 모두 가능한 상품군이 있어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하기에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제품이다.

안전하게 타기위해서는 인라인을 전문적으로 즐기는 동호회를 가입 후 여러 사람들이 주시하는 환경에서 즐기는 것이 안전하며 유명한 인라인 동호회 커뮤니티를 소개하자면 네이버 정보 커뮤니티 동호회 클럽 카페인 “우인사(우리는 인라인스케이트를 사랑합니다)” http://www.우인사.kr 가 있으며 우인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지역 단체장이 있어 우리지역에서 인라인을 타기 적합한 장소들도 보다 쉽게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업계 관계자는 "어린이날이 보름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인라인스케이트 구매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파워슬라이드, 플라잉이글 제품들은 한국 공식 독점 수입 정품 총판 (주)스키드온코리아 공식 직영 상점 롤링몰에서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하고 "파워슬라이드 코리아Ⓡ 정품으로 속이는 유사품에 주의하려면 정품 스티커 부착이 되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플라잉이글, 파워슬라이드 직영 상점 롤링몰 홈페이지 (http://www.rollingmall.co.kr) 및 파워슬라이드 코리아Ⓡ 본사 싸이트 http://www.powerslidekorea.com 유선전화 (02-3667-4554) (주)스키드온코리아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