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상호성형외과(원장 성형외과전문의 이상호)가 2015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성형외과(눈성형) 부문을 수상해 주목 받고 있다.

수원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이상호성형외과는 고객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는 눈 성형수술로 명성을 날리고 있으며 완전히 차별화되었다. 현재 28년간 운영해오고 있어 많은 노하우를 지닌 성형외과다.

쌍꺼풀수술, 쌍꺼풀재수술, 상안검거상술(눈처짐 교정, 두꺼운 눈꺼풀), 하안검성형술(눈밑지방제거), 앞트임, 안검외반 등의 눈성형부터 코성형, 이마성형, 입술축소, 유두수술(유두축소, 함몰유두) 등 다양한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눈은 첫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기에 눈성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높으며, 성형수술 결과가 뛰어난 이상호성형외과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상호 원장이 직접 개발한 '상안검 거상술'은 일반적인 눈 성형수술 방법과 다른 수술법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얼굴과 눈을 최대한 조화롭게 만들어주며, 수술 효과도 반영구적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원장은 '눈썹고정술을 이용한 상안검거상술'이라는 논문과 성형외과 교과서 저술을 통해 이 방법의 장점과 특징을 설명해 성형외과학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이상호성형외과 이상호 원장에 따르면 ’상안검거상술’은 눈꺼풀의 처짐 현상이 지속되는 40대, 50대, 60대의 중 장년층뿐만 아니라, 동양인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눈두덩이 살이 많아 답답해 보이는 인상의 10대, 20대, 30대의 젊은 층도 시원한 눈매가 될 수 있으며, 쌍꺼풀 수술을 하지 않아도 두꺼운 눈꺼풀이나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이와 함께 ’외안각고정술을 이용한 하안검성형술’은 눈밑지방을 제거하거나 눈밑처짐 또는 주름을 교정하는데 안검외반 등의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면서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눈 밑을 팽팽하게 하여 눈밑주름이 다시 생기는 재발을 막아주므로 일생에 한번만 수술하면 된다는 것이 이 원장의 설명이다.

이 원장은 “환자들이 눈 성형수술을 너무 쉽고 간단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많다”며 “자신의 얼굴이나 눈의 특성을 무시한 채 무조건 쌍꺼풀을 만들거나 눈을 크게 하는 수술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또 “무조건 환자의 요구대로 바로 수술하기 보다는 충분한 상담과 설명을 거친 후 고객에게 맞는 수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눈 성형을 지나치게 쉽게 생각하지 말고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하며, 너무 싼 가격에 현혹되지 말고 신중하게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