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관리 포트폴리오 보완 및 확장

 
[아이티데일리] HID 글로벌은 보안 소프트웨어의 제조업체 퀀텀시큐어(Quantum Secure)를 인수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설립된 퀀텀시큐어는 물리적 보안 인프라 상에서 ID, 액세스 컴플라이언스 및 프로비저닝 액세스 관리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HID 글로벌은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엔드-투-엔드(end-to-end) ID 관리 솔루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다.

퀀텀시큐어의 세이프(SAFE) 소프트웨어는 여러 장소와 시스템에 최적화 된 물리적 보안대책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상호 정보 교환이 가능한 통합 단일 플랫폼으로서, 보안ID, 컴플라이언스 및 운영 분석 등을 처리하기 위해 고안됐다.

사용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조직 전체의 운영비용 및 리스크 프로파일을 감소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보안 인프라에서도 규정을 원활히 준수할 수 있다.

데니스 허버트(Denis Hebert) HID 글로벌 CEO는 “퀀텀시큐어를 인수함으로써 ID와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많은 회사들의 다목적 관리 툴을 제공함에 있어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특히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요건이 까다로운 금융 및 의료업계에도 툴을 제공해왔다. 퀀텀시큐어의 세이프 소프트웨어와 HID 글로벌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결합해 향후에는 더욱 개선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제이 제인(Ajay Jain) 퀀텀시큐어 CEO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ID에 대한 컴플라이언스와 리스크 관리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 데이터 분석 및 자동화 공정 시스템은 이와 같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퀀텀시큐어의 소프트웨어와 HID 글로벌의 우수 기술 결합으로, 고객 리스크는 줄이고 컴플라이언스는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