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 트럭, 로드쇼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레노버 System x3650 M5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4월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회계연도의 시작을 맞아 x86서버인 System x M5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베스트 셀링 x86서버들로 구성된 M5 캠페인에서는 5월 29일까지 견적을 요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레노버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한다.

또한 지방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의 사용자 경험을 높이기 위해 4월 말부터 레노버 엔터프라이즈 데모 트럭을 운영하고 부산, 대구 등에서 로드쇼를 펼칠 예정이다.

System x M5, 서버는 뛰어난 보안과 안정성,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인텔의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효율성을 보여주며, System x 트러스티드 플랫폼 어슈어런스(Trusted Platform Assurance)로 보안을 강화해 악성코드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또한 빌트인 보안기능으로 하드웨어와 펌웨어를 연동해 취약점을 최소화한다.

System x M5 서버군에는 레노버 베스트 셀링 서버인 System x3650 M5와 레노버 서버에 가장 최적화된 스토리지인 V3700 SFF 듀얼 컨트롤러, 그리고 System x3550 M5가 포함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한국레노버는 새로운 회계연도를 맞아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라며 “전 세계 3위 서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서버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