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고품질강의로 유명한 해커스 중국어(www.HackersChina.co.kr)가 18일 HSK 시험일을 맞아 ‘실시간 출제경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 내 자유게시판에서 제공하는 HSK 4급 출제경향분석은 해커스 중국어 수강생 수 1위(인강 누적 수강생 수, 2014년 6월~2015년 3월) 오민경 강사가 진행한다. 특히 HSK 총평 게시글 조회수는 39,323건으로, 타사 대비 약 7.5배 높아 주목받고 있다.

듣기, 독해, 쓰기 영역 모두 오민경 강사가 직접 시험을 본 후 모든 영역을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영역별 난이도를 상, 중, 하로 평가해 시험이 객관적으로 어느 정도 수준인지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할 만한 요소를 세세하게 알려준다. 자세한 HSK 영역별 리뷰는 오직 해커스 중국어에서만 제공해 시험을 치른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가 될 전망이다.

또 HSK 시험을 전체적으로 훑어주고 출제경향을 분석한다. 전 달 시험과 비교해 자주 출제된 문제 파악과 다음 달 출제경향 문제를 예측하고, 듣기/쓰기/독해 영역별로 오민경 강사만의 문제풀이 전략을 들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부족한 영역을 보충하고 다음 달 HSK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3일(목)까지 자유게시판에 HSK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해커스 중국어 인강 50% 할인쿠폰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티켓 ▲비즈니스 중국어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하는 '4월 HSK 시험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해커스 중국어는 최근 11만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중공사’ 선정 “최고의 ‘HSK 인강’” 1위에 올랐다. 총 244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해커스 중국어는 62.7%(153표)의 높은 지지율을 보였으며, 2위에 오른 문정아 중국어(69표)와는 무려 2.2배 차이를 기록했다. 선호 이유 1위로는 ‘단기 합격을 이끌어주는 알찬 강의내용(100표/44.84%)’이 꼽혀, 해커스 중국어에 대한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