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시장의 변화 속도는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그래서 유행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가 정말 중요하다. 트렌드에 따라 소비패턴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검색을 진행하고 그 후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다.

이 때문에 정말 다양한 쇼핑 플랫폼이 존재하나 대부분의 쇼핑 플랫폼의 경우 가격비교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정작 중요한 제품에 대한 중요도가 약해져있는 현 쇼핑 플랫폼들이 난무하는 지금, 온코드는 가격이 아닌 제품만으로 평가하해 구매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플랫폼인 하트카우를 개발해 오픈했다.

하트카우는 기존 다양한 쇼핑 플랫폼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새로운 쇼핑공간을 제공한다. 하트카우는 이벤트, 기획전, 제품추천글, 제품설명글 등의 카우를 등록하게 되고, 카우와 관련된 제품이 등록되는 방식으로 카우만 확인하더라도 관련 제품들을 모두 모아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 플랫폼이다.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추천을 하게 되는 방식이며 추천한 것이 그 즉시 반영돼 노출순위 등이 변경이 되는 독특한 쇼핑 플랫폼이다.

제품을 정해진 주제별로 모아서 관심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쇼핑 할 때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다.

하트카우의 장점은 기업이 직접 상품을 직접 등록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트렌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제품비교를 통해 올바른 제품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 플랫폼이 하트카우이며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뛰어난 효과를 볼 수가 있다.

현재 시장의 경우 트렌드에 따라 급속도로 소비패턴이 바뀌게 된다. 새로운 쇼핑 플랫폼 하트카우는 각 기업이 직접 최신유행상품을 올리는 시스템으로 현 트렌드가 바로 반영되는 플랫폼이다. 발렌타인데이, 로즈데이 등 그 달마다 독특한 이벤트들이 있게 되고 이를 타겟으로 발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해 카우를 등록하고 상품을 등록하게 돼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쇼핑 플랫폼 하트카우다.

가격경쟁이 아닌 제품경쟁을 통해 고객에게 홍보가 되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 플랫폼 하트카우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eartcow.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