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테라스•개인주차장 등 프라이버시 고려한 시설로 아파트와 차별화

[생활정보] 현대사회에서 주택은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니라, 개인생활을 즐기고 자신의 가치관을 대변하는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삭막한 도시 속 획일화 된 아파트를 벗어나 개성을 강조하고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강남부터 시작된 실속형 타운하우스 열풍이 기흥, 동탄에 이어 충청도 최초로 천안·아산신도시 배방지구에 타운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5월 분양 예정인 캐슬카운티가 그 주인공.

고품격 유러피안 타운하우스를 표방하는 캐슬카운티는 기존 평면의 고정 관념에서 벗어난 수직형구조로 프라이버시 확보에 중점과 독립적으로 공간을 설계해 층간 소음 걱정이 적다.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3층 구조로 가족간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동시에 공간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 테라스, 개인 주차장을 따로 설치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캐슬카운티는 전용 85㎡이하 총 80여 가구로 소수인원에게만 공급되는 인기중소형 실속형 타운하우스로 배방신도시 택지개발지구 내에 최초로 도심 속의 풍부한 녹지와 황토공원이 어우러진 곳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해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관리비도 저렴한 편이어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캐슬카운티가 위치한 아산시도시 배방지구 또한 생활 기반 시설이 잘 갖춰진 신도시로 펜타포트,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초·중·고가 밀집되어 있다. 따라서 교육과 문화, 쇼핑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산신도시 배방지구는 KTX, 장항선, 수도권 전철의 환승체계를 기반으로 하고, 서울 34분, 대전·광명 20분, 청주공항 40분 등 전국을 빠르게 연결하는 쾌속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부들도 만족시킬만한 교육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연화초, 설화중·고, 공립 단설 배방유치원, 배방초, 북수초, 모산초, 배방중, 배방고교, 순천향대, 호서대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난 편이다. 

또한 인근에 탕정 디스플레이시티를 비롯한 산업단지 17개, 농공단지 13개 등 풍부한 산업경제 인프라가 구성되어 있으며 아산신도시내의 터미널, 탕정역 건립 등 개발 호재가 잇따라 미래가치 성장도 기대해볼 만하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다수의 근린공원이 있어 몸과 마음을 건강히 할 수 있고, 가족간 소통은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설계를 통해 유러피안의 여유를 담은 실속형 타운하우스를 조성했다”며 “서울 아파트 전세가 수준으로 전원생활을 누리는 동시에 향후 주변 개발호재로 부동산 가치 상승까지 전망되는 곳이어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고품격 유러피안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의 주택전시관은 내달 오픈 할 예정으로 분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599-089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