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만여 편의점에서 100MB부터 5GB까지 데이터쿠폰 5종 판매

▲ KT는 LTE 데이터를 추가 충전해서 이용할 수 있는 ‘올레 LTE 데이터쿠폰’을 전국 2만여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LTE 데이터를 추가 충전해서 이용할 수 있는 ‘올레 LTE 데이터쿠폰’을 전국 2만여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레 LTE 데이터쿠폰은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 등 편의점을 방문해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에 적힌 12자리 PIN번호를 ▲올레닷컴>내상품조회>my쿠폰 ▲전용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바로 데이터가 충전돼 LTE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 LTE 데이터쿠폰 상품구성 및 가격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올레 LTE 데이터쿠폰은 100MB, 500MB, 1GB, 2GB, 5GB 총 5종류로 구성돼 월 단위 요금과 관계없이 원하는 데이터량의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충전된 데이터는 쿠폰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현진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한 구매와 등록 절차를 통해 KT의 모바일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소지 및 관리가 편리한 카드 형태의 LTE 데이터쿠폰 출시 및 대형마트와 서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