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화된 설계 통해 모든 산업 현장서 배치 가능, 사전 배선 설치로 구축 시간 단축

 

[아이티데일리]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사장: 박평원)는 데이터센터의 구축 시간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조립식 전원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의 새로운 전원 관리 솔루션은 표준화된 설계를 통해 어떤 산업 현장에서도 안정적인 배치가 가능하고, 사전 배선 설치로 구축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 시스템 수준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설치 전 시험을 거쳐 시운전 위험을 줄이고, 전원 보호 장치 운용으로 예상치 못한 고장을 줄일 수 있다.

이튼의 조립식 전원 관리 솔루션은 대부분의 데이터센터의 기술적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또 무정전 전원 장치(UPS)를 비롯해 배터리, 스위치기어, 공기조절장치(HVAC), 화재 안전 장비 등을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단일 개체로 통합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조립식 솔루션에 UPS를 장착해 기존에 별도로 배치하면서 지연됐던 구축시간을 3배 정도 단축시킨다.

조립식 솔루션은 연결형, 집중형, 통합형 세 가지의 설계 플랫폼으로 제공된다. 연결형 구성은 시스템당 UPS 모듈을 4개까지 장착할 있는 집중형/분산형 바이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집중형 구성은 공간 절약형 설계로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고, IT 부하 증가에 적합한 기반 시설 구축을 위해 간편하게 병렬 연결할 수 있다. 통합형 구성은 대규모 데이터센터의 좁은 공간에서도 빠른 배치를 통해 기존의 전원 용량을 확장시킨다. 또 실내외 배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박평원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 사장은 “데이터센터 구축 시 이튼의 전원 관리 솔루션의 효율적인 조립식 설치를 통해 가동 시간을 보장하고,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