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시스템 x3650 M5·레노버 서비스 팩·VM웨어 v스피어 포함한 패키지 제공

▲ 한국레노버가 VM웨어와 함께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VM웨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는 VM웨어와 함께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VM웨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VM웨어 패키지에는 레노버 시스템 x3650 M5, 레노버 서비스 팩, VM웨어 v스피어가 포함된다.

레노버 시스템 x3650 M5 랙서버는 레노버의 베스트셀러 서버 제품으로 최고의 안정성, 효율적인 성능, 철저한 보안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비즈니스에 적합하다.

레노버 서비스 팩은 레노버 x86 시스템의 특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고객 구축 경험을 토대로 한 지원 서비스이다. VM웨어 v스피어는 가상화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서버가상화 플랫폼이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2월 31일까지 레노버 VM웨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점부터 1년 간 원격지원이나 현장방문으로 VM웨어 전담 레노버 기술 엔지니어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월 30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노버의 VM웨어 전문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가상화 환경을 점검하고 리포트를 제공하는 1회 무상 전문가 방문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오는 30일까지 견적문의만 해도 선착순 30명에게 레이저 포인트 겸용 블루투스 마우스를 증정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는 앞으로도 세계적인 기업과의 파트너십으로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