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이하 넷앱)는 비정형 데이터 관리 기능이 강화된 3가지 인포메이션 서버1200(이하 IS1200)인 IS1200-FRM, IS1200-SA, IS1200-ECS을 발표했다.
각 제품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IS1200-FRM은 고성능의 리포팅을 제공한다. 고객은 자동화된 마이그레이션 기능으로 파일 특징에 따라 데이터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파일을 적합한 스토리지로 이동 시킬 수 있다. 또 스토리지 리포트는 기업 내에서 적절한 그룹으로 스토리지 비용이 할당 될 수 있도록 한다.
IS1200-SA는 데이터 검색 및 제출에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 절감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고객이 파일 백업 시스템으로부터 각각의 파일을 인덱싱, 검색, 복구하는데 유용하다.
IS1200-ECS는 데이터 프라이버시 유지와 컴플라이언스 정책 준수 및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모든 컨텐츠 내용을 인식한 후 이에 따른 분류와 검색, 이동, 컴플라이언스 등의 작업을 한다. 또한 IS1200-ECS는 사용자가 데이터 보존 기간을 준수할 수 있도록 넷앱 리텐션 매니저(NetApp Retention Manager) 소프트웨어와 결합했을 때 넷앱 스냅락(NetApp SnapLock)을 통합, 보관된 컴플라이언스 데이터의 변경 금지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이 제품들은 IS1200 플랫폼 상에서 운영이 가능한 NetApp SnapSearch, Transparent Migration Manager, Retention Manager 소프트웨어 등과 결합 이 가능하다.
강현주 기자 jjoo@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