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의 WAN 최적화 관련 기능의 효율적 활용 지원

블루코트는 최근 기업의 IT 관리자가 WAN 상에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최적화하는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와 마크5(MACH5) 기술을 활용하는 방안에 대한 새로운 트레이닝 코스를 개설했다.
블루코트의 로베르토 파스체타 교육 서비스 팀장은 “기업 환경이 점차 분산화 되어감에 따라, 지점 및 원격지 사무소에서의 직원 생산성 또한 중요해 지고 있다”며, “이번에 블루코트가 개설한 새로운 WAN 최적화 트레이닝 코스는 블루코트의 고객들이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가 제공하는 WAN 최적화 관련 모든 기능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대역폭 관리, 프로토콜 최적화, 오브젝트 캐싱, 바이트 캐싱, 압축 등 주요 WAN 최적화 기술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신규 트레이닝 코스는 BCCPA(Blue Coat Certified Proxy Administrator)와 SGOS 4.x에 기반한 BCCPP(Blue Coat Certified Proxy Professional)를 수강한 사람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bluecoat.com/resources/training/courses.html 에서 얻을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