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특성 고려한 우수한 내구성 및 감각적인 디자인 제공

▲ 인그램이 갤럭시 S6 엣지 와 갤럭시 S6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케이스를 대거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신상품은 ‘그램1 레더스킨’, ‘그램1 크리스탈’,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히어로스’,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총 7종이다. 신제품군은 갤럭시 S6 엣지의 특성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면서 우수한 내구성 및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갤럭시 S6 케이스 라인업 제품은 ‘그램1’,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범퍼’, ‘그램3 범퍼 메탈’,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총 7종이다.

인그램의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케이스 전모델에는 전면액정보호필름 1장, 후면보호필름 1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인그램이 생산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효과적인 생산과 품질관리를 위해 한국에서 생산된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7종을 출시함에 따라 인그램은 갤럭시 S6 케이스에서부터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면서 “인그램의 제품군은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 사용자 편리성 등이 적극 반영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