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X 7250 스위치, 기업용 캠퍼스 대역폭 확장성 지원

 

[아이티데일리]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손쉬운 네트워크(The Effortless Network)’의 비전을 실현하고 차세대 IP(New IP)를 위한 기반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캠퍼스 LAN 스위치 제품군에 대한 기술 강화를 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새롭게 출시된 브로케이드 ICX 7250 스위치는 업계 최고 수준의 10기가비트이더넷(GbE) 포트 집선도를 모든 스위치에 제공해 사용자 비디오 및 무선 트래픽으로 인한 캠퍼스 네트워크 과부하를 해결한다.

함께 출시된 새로운 하이퍼엣지 아키텍처 기술인 스위치 포트 익스텐더(Switch Port Extender)는 네트워크 구축과 상시 정비를 단순화하기 위해 설계됐고, 이 기술은 향상된 자동화를 통해 캠퍼스 전반에 분포된 브로케이드 ICX 7250, 7450 및 7750 스위치 사이에서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관리를 손쉽게 공유하게 한다.

이와 함께 브로케이드는 오픈플로우(OpenFlow) 1.3 지원을 브로케이드 ICX 7450 및 7750 스위치까지 확장해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솔루션을 LAN 아키텍처에서 구현했다. 이러한 스위치들은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와 결합돼 고객들로 하여금 자동화된 SDN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기업들은 모바일 기기, 리치미디어의 확산과 사용자의 한없는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고성능의 확장 가능한 캠퍼스 LAN 인프라를 요구하고 있다”며 “자동화 및 관리 통합을 통해 IT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운영비용을 낮출 수 있는 네트워킹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병원의 경우 캠퍼스 네트워크는 새로운 임상 적용 및 응급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동시에, 의사-환자 간의 교류를 위한 모바일 기기를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이 지원한다. 이에 따라 병원들은 변화를 잘 수용하고 유연한 네트워크가 필요하다.

댄 브루어 미국 미주리주 콕스헬스병원 수석 IT 매니저는 “브로케이드 ICX 7750과 7450 네트워크 스위치는 매년 병원을 방문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는다”며 “나아가 다른 임상응용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연결성에 대한 선택권을 확장시키며 지역에서 가장 효율적인 환자 우선의 의료 캠퍼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